[e스포츠의 세계] 중간/기말고사 족보 (2019~2024, 86문항!) 무료 공개!

e스포츠의 세계[3~ 세계[3].hwp 파일정보

e스포츠의 세계[3].hwp
📂 자료구분 : 족보노트 (족보)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63 Kb
🔤 파일종류 : hwp

[ e스포츠의 세계~ 정답풀이 첨부 ) 자료설명

이 족보노트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의 ‘e스포츠의 세계’ 과목 중간, 기말고사 기출문제 86문항과 정답 및 해설을 담은 자료입니다.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의 세계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효율을 제공할 것입니다.

[e스포츠의 세계]~) 무료 공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e스포츠의 세계[3~ 세계[3].hwp)

1. 문제: 현대 e스포츠의 기원으로 볼 수 있는 초기 비디오 게임 대회가 열린 시기는 언제인가?
정답: 1970년대 초반
정답풀이: 최초의 비디오 게임 대회 중 하나로 알려진 스페이스워! 대회가 1972년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이는 현대 e스포츠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사건으로 기록된다. 따라서 초기 e스포츠의 기원은 197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 문제: e스포츠 산업 생태계를 구성하는 주요 요소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
① 게임 개발사
② 프로 선수
③ 팀 및 구단
④ 스포츠 용품 판매점
⑤ 대회 주최사
정답: ④ 스포츠 용품 판매점
정답풀이: e스포츠 산업 생태계는 주로 게임 개발사, 프로 선수, 팀 및 구단, 대회 주최사, 방송사, 스폰서 등으로 구성된다. 스포츠 용품 판매점은 전통 스포츠 생태계의 일부일 수 있지만, e스포츠 생태계의 직접적인 핵심 구성 요소는 아니다. 따라서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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