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나이키 글로~략의 수립.pptx 파일정보
기존의 나이키 글로벌 소싱 전략 & 새로운 전략의 수립.pptx
기존의 나이키 글로~새로운 전략의 수립 자료설명
기존의 나이키 글로벌 소싱 전략 & 새로운 전략의 수립
기존의 나이키 글로~새로운 전략의 수립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기존의 나이키 글로~략의 수립.pptx)
_SLIDE_1_
_SLIDE_2_
기존의 나이키 글로벌 소싱 전략
&
새로운 전략의 수립
_SLIDE_3_
서론
나이키 기업의 선정 이유 & 기업소개
_SLIDE_2_
기존의 나이키 글로벌 소싱 전략
&
새로운 전략의 수립
_SLIDE_3_
서론
나이키 기업의 선정 이유 & 기업소개
본론
나이키의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
-도입 배경
-생산방식
-생산 물류 네트워크
-아웃소싱 전략의 장단점
-나이키 아웃소싱의 위기사례
경쟁사분석
-아디다스의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
새로운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
결론
나이키 사례가 주는 시사점
_SLIDE_4_
나이키 기업선정의 이유와 기업 소개
_SLIDE_5_
나이키 기업의 선정 이유 & 기업소개
오리건대학교에서 경영대 학생이자
육상선수인
필 나이트
육상코치인
빌 바우어
창업주
‘니케’의 날개이자 승리의 상징인 ‘V’를 부드럽게 휘어놓은
붉은 색의 심벌은 열정적인 스포츠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
심벌마크
나이키는 운동화, 옷, 운동기구 등 스포츠 용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