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LUSH 마케~SWOT분석.hwp 파일정보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hwp
러쉬 LUSH 마케~분석과 SWOT분석 자료설명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러쉬 LUSH 마케~분석과 SWOT분석 자료의 목차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향후방향제시
INDEX
1. 러쉬 LUSH의 제품특징
2. 경쟁자분석
(1) 록시땅
(2) 바디샵
(3) 아베다
3. 러쉬 LUSH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4.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 러쉬 LUSH의 제품특징
(1) 유통기한이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얼굴용팩-3주 등)
(2) 러쉬 전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월일이 표시되어있다. 
본문내용 (러쉬 LUSH 마케~SWOT분석.hwp)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향후방향제시
INDEX
1. 러쉬 LUSH의 제품특징
2. 경쟁자분석
(1) 록시땅
(2) 바디샵
(3) 아베다
3. 러쉬 LUSH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4.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 러쉬 LUSH의 제품특징
(1) 유통기한이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얼굴용팩-3주 등)
(2) 러쉬 전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월일이 표시되어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