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분석과~P,4P분석.hwp 파일정보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마케팅 STP,4P분석.hwp
현대카드 기업분석과~팅 STP,4P분석 자료설명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마케팅 STP,4P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팅 STP,4P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현대카드 기업분석과~P,4P분석.hwp)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
2. 현대카드 핵심역량과 경쟁우위
3. 신용카드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현대카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현대카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현대카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현대카드 기업소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현대카드는 2001년 신용카드업계의 후발주자로 출발하였고 신용카드의 발급과 운영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4대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CEO의 전폭적 지원, 그리고 혁신, 스피드, 차별화라는 강력한 무기를 더해 소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