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에잇세컨즈 마케팅 ~팅전략 수립.hwp 파일정보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137 Kb
🔤 파일종류 : hwp

에잇세컨즈 마케팅 ~운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설명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에잇세컨즈 마케팅 ~운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 마케팅 ~팅전략 수립.hwp)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INDEX

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

2. SPA브랜드의 개념과 특징

3. 에잇세컨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에잇세컨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

2012년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국내 브랜드로서의 강점을 살려 한국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