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파일정보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크기 : 244 Kb
🔤 파일종류 : hwp

에비앙생수 국내시장~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에비앙생수 국내시장~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에비앙 생수의 국내 시장 마케팅 전략

1. 초록

2. 시장환경분석
(1) 산업분석
(2) 고객분석
(3) 경쟁자분석
(4) 문제점과 기회
(5) 계획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조건
(6) 수요예측

3. 전략계획
(1) 목표
(2) 전략
(3) 프로그램 (재정, 감시와 통제 포함)

4.참고문헌 및 참고싸이트

1.초록
20세기가 석유의 시대라고 하면 21세기는 물의 시대이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물부족 국가들이 나타나고 있고, 테러나 전쟁 등으로 인해 수돗물의 안전이 위협을 받음에 따라, 깨끗한 물,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 생수시장 역시 예외는 아니다. 우리나라 생수시장은 1995년 먹는 물 관리법 제정이후, 매년 20% 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업계의 추정에 따르면 2004년 생수시장의 규모는 약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이러한 국내 생수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에 비하여 시장점유율이 미미한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