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이란,다국적 기업의특징,국제화 전략,글로벌화 현지화,다국적 기업사례,네슬레의 전략,켈로그의 경영전략

다국적 기업이란,다~ 경영전략.pptx 파일정보

다국적 기업이란,다국적 기업의특징,국제화 전략,글로벌화 현지화,다국적 기업사례,네슬레의 전략,켈로그의 경영전략.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다국적 기업이란,다~,켈로그의 경영전략 자료설명

다국적 기업이란,다국적 기업의특징,국제화 전략,글로벌화 현지화,다국적 기업사례,네슬레의 전략,켈로그의 경영전략

다국적 기업이란,다~,켈로그의 경영전략 자료의 목차

_SLIDE_1_
International Business
다국적 기업의 이해

– Coca Cola

_SLIDE_2_
다국적 기업이란
세계 각지에 자회사, 지사, 합병회사, 공장 등을
확보하고, 생산,판매활동을 국제적 규모로 수행하는 기업

_SLIDE_3_
다국적 기업의 특징
01. 규모의 경제 실현

02. 강력한 기술력을 통한 시장점유율 극대화

03. 범세계적 분업을 통한 기업 내부의 생산 효율성 증진

04. 지역적 계층화를 통한 의사소통의 원활화

05. 집권화를 통한 명령체계의 일원화

06. 내부화를 통한 생산원가 절감

07. 초국경적 기업활동을 통한 기업의 신인도 격상
_SLIDE_4_
국제화 전략
측면
지구적 통합전략
국가별 대응전략
목표시장
전 세계를 단일시장으로
개별국가
마케팅 접근방식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접근
국가별 상이하게 접근
제공하는 제품
전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
국가별로

본문내용 (다국적 기업이란,다~ 경영전략.pptx)

_SLIDE_1_
International Business
다국적 기업의 이해

– Coca Cola

_SLIDE_2_
다국적 기업이란
세계 각지에 자회사, 지사, 합병회사, 공장 등을
확보하고, 생산,판매활동을 국제적 규모로 수행하는 기업

_SLIDE_3_
다국적 기업의 특징
01. 규모의 경제 실현

02. 강력한 기술력을 통한 시장점유율 극대화

03. 범세계적 분업을 통한 기업 내부의 생산 효율성 증진

04. 지역적 계층화를 통한 의사소통의 원활화

05. 집권화를 통한 명령체계의 일원화

06. 내부화를 통한 생산원가 절감

07. 초국경적 기업활동을 통한 기업의 신인도 격상
_SLIDE_4_
국제화 전략
측면
지구적 통합전략
국가별 대응전략
목표시장
전 세계를 단일시장으로
개별국가
마케팅 접근방식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접근
국가별 상이하게 접근
제공하는 제품
전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
국가별로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