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5C 분석 – 2025 | 다운로드

농심 신라면의 중국~ 5C 분석.ppt 파일정보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5C 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14.0 Mb
🔤 파일종류 : ppt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5C 분석 자료설명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을 5C 측면에서 분석한 자료로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농심신라면의중국시장진출5C분석

농심 신라면의 중국~025 |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개요

2. 5C 분석

(1) China Market (중국 시장)
(2) Change (변화)
(3) Consumers (고객)
(4) Competitor (경쟁사)
(5) Company (자사)

본문내용 (농심 신라면의 중국~ 5C 분석.ppt)


2. 5C 분석

(3) Consumers

– 중국 IMI에서 주요 도시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0년에 시행한 조사에 의하면, 각 도시의 소비자들은 맛, 가격 상표, 생산 일자, 구입편리를 중요 고려사항으로 여겼으며 생산일자를 중요 고려요인으로 여김.
– 중국 소비자들은 몇몇 특정 제품에 높은 충성도를 가지고 있으며, 광고와 포장등 외부 요인보다는 맛과 가격을 중시함.
– 지방에 따라 다른 취향을 가짐.
– 빠른 경제성장으로 인한 소득증가로 고품질 고가격 상품의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어, 농심 신라면은 중산층을 타겟으로 잡음. 이들은 충분히 신라면을 소비할 수 있는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이며, 식사시간 절감을 위해 아침식사 대용으로 라면을 선택할 수 있다고 봄.


  💾 다운받기 (클릭)